2025년 2월 졸업 학위논문 심사결과보고서 및 인쇄본 제출 안내
작성일 : 2024-12-09 13:58 작성자 : 전담직원 조회수 : 3113

2025년 2월 졸업 학위논문 심사결과보고서 및 인쇄본 제출 안내


2025년 2월 졸업 학위논문 심사결과보고서 및 인쇄본 제출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
해당자는 기한 내에 서류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 

○ 대상자 : 금속화학부품소재공학과(석사) 해당자


1. 학위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제출

 제출기한2024. 12. 20()

 제출서류

  1) 학위논문심사결과보고서 1

  2) 논문유사도 검사 결과(카피킬러 표절 검사 결과 확인서) 1

   - 카피킬러이용방법 첨부파일 참조

  3) 학위청구논문제목변경승인신청서(논문심사중인자) 1

   - 학위청구논문신청기간(10.28~11.1)에 제출했던 논문 제목에서 변경되었을 경우 작성

 

2. 인쇄본 제출

 제출기한2025. 1. 10()

 제출서류

  1) 논문 하드본 3(심사위원 전원이 날인한 논문)

   - 학위논문표지양식(2024학년도 전기 졸업및 학위논문 작성방법 준수 여부 확인 후 제출

   - 3부 중 1부 원본(실제 날인이 되어있는 인준서가 포함된 하드본제출

  2) 학위저작물 이용 허락서 1

  3) 학위논문 연구윤리 준수확인서 1

  4) dCollection 제출확인서

   - dCollection 학위논문 업로드 기간: 2024 12. 23() ~ 2025. 1. 3()

 

3. 참고사항

첨부파일 [학위논문표지양식(2024학년도 전기 졸업)]에 적색으로 표기된 년일자 수정 금지

연번

구분

표기일시

1

학위논문표지양식 1페이지

내표지

2025 2

2

학위논문표지양식 2페이지

겉표지 사이드(배면)

2025 2

3

학위논문표지양식 3페이지

국문명영문명

2025 2 21

4

학위논문표지양식 4페이지

제출

2024 11 1

5

학위논문표지양식 5페이지

인준서

2024 12 20


※ 첨부파일은 대상자 개별 안내 

※ 문의사항 : 062-970-0322